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요가복 브랜드 Top 5. 요가 팬츠 추천

by happy on 2022. 9. 17.
반응형

세상 다양한 요가복 브랜드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을 미국 아마존에서 찾아봤습니다. 이번 리뷰는 팬츠 위주입니다. 다음 글에선 탑을 다뤄볼 예정입니다. 요가복 관심 많은 분들은 추천 리뷰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가복 브랜드 최고의 매출 5는 IUGA, HISKYWIN, Heathyoga,

ROSKIKI, Spalding

 

IUGA High Waist Yoga Pants with Pockets

아마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입니다. 최근 후기 5개를 추려볼게요

 

1. 정말 오래전부터 레깅스를 사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많이 비쌌어요. 이것들과 다른 한 쌍은 ~$13에 판매되었습니다. YouTube에서 HopeScope 비디오를 본 후 나는 이것들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마존에서는 미디움을 추천했지만 스몰만 세일 중이라 스몰로 살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브랜드와 천 종류에 따라 둘 다 맞을 수 있음). 그들은 내 발목 뼈 위를 치고 내 허리 바로 아래에 앉습니다. 내가 원하는 만큼 고층은 아니지만 키가 크고(5'9”) 몸통이 길기 때문에 그런 기대를 했기 때문에 그렇게 실망하지는 않습니다.

 

2. 나는 iuga를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이것은 그들에게서 세 번째로 구매하는 것입니다. 레깅스는 100% 쪼그리고 앉는 것을 방지합니다(손톱 위로 늘어나면 손톱이 보이지 않음). 너무 편안하면서도 모양이 좋습니다. 나는 적어도 1년 동안 첫 신발을 신었고 여전히 튼튼합니다. 저는 5'4" 125lb(163cm 57kg)이고 대부분의 US 사이즈, 진 사이즈 3-5에 대해 S 사이즈를 착용합니다.

 

IUGA High Waist Yoga Pants
IUGA High Waist Yoga Pants

 

3. 모든 것이 잘 맞는데 너무 짧습니다. 그들은 내 발목 위에 맞습니다. 나는 5'9, 145lbs이고 M 사이즈를 샀습니다. 나는 그들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다. 양쪽에 주머니가 있고 앞쪽에 열쇠나 돈을 넣을 수 있는 작은 주머니가 있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4. 난 이 소재와 두께, 부드러움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2개의 넉넉한 포켓도 너무 좋아요.이 가격대에 구매한 어떤 팬츠보다 좋습니다.

 

5. 나는 좋은 핏과 와우, 나는 내가 찾고 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마지막 시도에서 Amazon에서 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사던 레깅스보다 조금 더 두꺼운데, 엉덩이와 무릎을 펼쳤을 때 약간 비쳐 보이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것은 내가 직장에 있을 때(매우 더울 수 있는 곳) 시원하게 유지하고 내가 밖에 있을 때 나를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IUGA High Waist Yoga Pants
IUGA High Waist Yoga Pants

 

HISKYWIN Inner Pocket Yoga Pants

 

HISKYWIN Inner Pocket Yoga Pants
HISKYWIN Inner Pocket Yoga Pants

 

리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1. 봄맞이 운동복에 생기를 더해줄 다양한 색상의 6켤레를 구매했습니다. 이 바지는 놀랍습니다. 나는 구매하기 전에 리뷰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고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겪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놀라워. 내가 좋아하는 배꼽 아래에 앉는다. 그들은 내 발목 바로 아래를 쳤다. 소재는 얇고 신축성이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적합합니다. 나는 5'4, 125 파운드입니다. 저는 엉덩이가 더 넓고 위가 납작해서 미디움으로 갔습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정확히 맞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몇 켤레를 더 구매할 것입니다!

 

2. 나의 3번째 쌍. 편안함과 룩을 위한 최고의 팬츠입니다. 저는 5'3" & 160입니다. 저는 이전 의견에 따라 L-완벽한 핏을 주문했습니다. 그들은 길어요. 밑단을 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멋진 넓은 밴드를 머핀 위로 당길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한 실수입니다. top. 그들은 부드럽고 편안한 지원으로 거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것은 바지 라인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긴 바지가 항상 이런 식으로 작동하지는 않지만 바지의 신축성이 내 결점을 주변으로 몰고 감춰주는 것 같습니다. 소재감이 좋아요 찬물에 세탁하고 널어서 말려주세요 구김이 없어요.

 

3. 이것은 나의 새로운 마음에 드는 바지입니다!! 나는 그들이 맞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처음 신었을 때 사타구니 부분이 좀 타이트해서 거의 반품할 뻔 했지만 틈틈이 하루 껴입고 다녔어요. 결국 내 몸에 딱 맞는 것 같고, 이제 완벽하게 맞습니다. 딱 적당한 양을 주지만 너무 꽉 조이지 않고 어느 곳에서도 헐렁하지 않습니다. 매우 아첨하고 편안합니다. 직장 행사에 상자를 들고 다니며 구부려 테이블 아래에 놓고 바닥에 무릎을 꿇고 스커트의 밑단을 고정해야 하는 작업 행사에 방금 입었는데 너무 편안하고 몸과 함께 움직였습니다. 엄지척!!! 색감도 좋고 핏도 좋고 앞포켓도 짱짱!! 앞주머니를 원하는 색으로 만들어주세요~ 헤이즈랑 퍼플 등등 다 사줄게!!

 

4. 재질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설명 된 직선 다리가 아닙니다. 그들은 튀어 나와 발목 중간을 멈 춥니 다. 그들은 엉덩이와 배 주위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5. 이 바지는 완벽하게 맞습니다. 허리는 내가 절대적으로 싫어하는 Danskins처럼 부피가 크지 않습니다. 3개 구입한 이 바지는 헐렁하지 않고 형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총길이 짱짱한데 쁘띠용으로 밑아래가 길어요. 가격면에서 이들은 승자입니다.

 

Heathyoga Bootcut Yoga Pants

 

Heathyoga Bootcut Yoga Pants
Heathyoga Bootcut Yoga Pants

 

 

아래는 리뷰입니다. 

 

1. 나는 작습니다. 70lbs 이하의 작은 소리에. 그래서 내 몸을 너무 꽉 껴안지 않고 (단지 아첨하지 않는) 몸을 지탱하는 바지를 찾기가 어렵다고 말할 때, 나는 정말로 그것을 의미합니다. 이것들은 분명히 약간 크지만 XS 사이즈는 내 허리에 머물고 땅에 흘러내리지 않습니다.훌륭한 바지. 그레이로 샀는데 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제발, 가격을 위해?! 이것들은 더 나은 캐치가 될 수 없습니다. 고맙습니다!!

 

2. 이 바지는 절대 BEST입니다. 참고로 저는 5'7", 155lbs이고 Large가 잘 맞습니다. 그레이 2개, 블랙 1개 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너무 편하고 빨기도 잘 됩니다. 건조기에 넣지 않고, 그냥 말리십시오. 보너스는 측면에 주머니가 있습니다! 이것을 구입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3. 나는 가격의 세 배나 되는 Betabrand 한세트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들보다 이 바지를 더 좋아합니다. 그들은 일할 때 착용하기에 충분히 멋지고(비록 몸에 꼭 맞기 때문에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체육관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히 편안합니다. I LOVE LOVE LOVE 그들을 사랑하고 가격은 놀랍습니다!

 

4. 내 아내는 완벽하게 맞습니다. 그녀는 그것에 대해 매우 행복하고 주머니가 있다는 사실에 만족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들이 자신이 소유한 바지 중 가장 편안하고 내가 더 사고 싶어한다고 말합니다(오 하나님 도와주세요. 피가 더 필요하겠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머리가 좋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단지 그들 안에서 놀랍게 보이고 그녀의 엉덩이는 하루 종일 멋져 보입니다. 별 다섯 개

 

5. 나는 이것들을 5세트 가지고 있습니다. 값 비싼 브랜드를 사는 것은 잊어 버리십시오. 거의 모든 색상이 있습니다. 세탁하고 말리며 주름이 없습니다! 줄어들지 않고, 장갑처럼 딱 맞고, 주머니는 휴대폰을 넣을 수 있을 만큼 큽니다. 멋진 스웨터나 긴 상의와 함께 입으실 수 있습니다. 배를 잡아줄 라이크라가 듬뿍! 

 

 

ROSKIKI Womens Leopard Drawstring Elastic Waist Sports Lounge Pants 

ROSKIKI
ROSKIKI Womens Leopard Drawstring Elastic Waist Sports Lounge Pants

 

1. 이것은 내가 찾은 가장 잘 맞는 조거입니다. 엄청나게 부드럽고 편안하며 실제로 무언가를 넣을만큼 충분히 큰 주머니가 있습니다. 길이는 너무 짧지 만 너무 길지 않아 바닥이 헐렁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합니다. 나는 5'5이고 나는 중간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훌륭합니다. 꼭 다른색상으로 주문할게요!

 

2. 전체적으로 귀여운 조거팬츠. 재질도 좋고 사이드포켓도 좋아요. 나의 유일한 부정적인 의견은 신축성 있는 허리띠가 상당히 조여진다는 것입니다. 저는 5'6, 125lbs이고 허리가 약간 불편합니다. 밴드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3. 컨셉은 마음에 들지만 원단이 이상적이지 않았습니다. 두껍고 꽤 빨리 부풀어 올랐다.

 

4. 이 바지는 너무 편안합니다. 고양이 2마리와 개 2마리가 있는데 이 바지는 털을 끌어당기지 않습니다. 잠자기, 라운지 상처 및 캐주얼 한 하루를 보낼 수있을만큼 편안합니다. 항상이요.

 

Spalding Women's Bootleg Yoga Pant

Spalding Women's Bootleg Yoga Pant

 

1. 나는 이 바지의 스트레치, 핏, 느낌 및 전반적인 모양을 좋아합니다. 상의는 꼭 맞는 형태이고 무릎 아래는 일자 다리로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를 괴롭히는 것은 허벅지 안쪽이 두꺼워서 서로 비비고 얇아지고 구멍이 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일어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지 만 지금 당장은 내 체중으로 이것들이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2. 지난 몇 년 동안 주문한 스팔딩 요가 바지가 완벽하게 맞았습니다! 그들은 허리에 가장 작은 고무 밴드를 가지고 있었고 딱 맞았습니다. 내가 받은 이 마지막 쌍은 더 두꺼운 탄성 밴드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이전 쌍과 같이 맞지도 않고 아첨해 보이지도 않습니다. Tho, 나는 여전히 이 바지의 편안함을 사랑합니다.

 

3. 이것은 최고의 요가 바지입니다! 어느 날 Ross에서 우연히 한 쌍을 발견하고 나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나는 식료품 점에, 집 주위에, 남편과 테니스를 할 때, 개를 산책시킬 때 등 ... 그리고 많은 세탁과 옷을 입은 후에 나는 다른 것을 사는 것이 낫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른 한벌을 주문했고 그 중에서 도무지 입었습니다. 자주 입어도 원단의 색상과 신축성이 잘 유지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퇴근 후 5일 연속으로 착용하고 일주일에 한 번 세탁하면 매일 완벽한 형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요가팬츠 브랜드에요. 예전에는 매장에서 찾을 수 있었지만 지난 2년 동안 저는 아마존에서만 구매했습니다. 그들은 편안하고 신축성이 있지만 투명하지 않고 좋은 소재입니다. 나는 그들이 길다고 말할 것이다. 배꼽 위로 잡아당겨도 1인치 반 정도는 걷습니다. 나는 5'5인데 꽤 평균적인 여성의 키로 느껴지기 때문에 그들이 너무 길다는 것이 나에게는 이상하지만 오 글쎄. 이 바지를 사랑해

 

5. 나는 이 바지를 좋아한다. 나는 그들 중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래된 스타일에는 왼쪽 엉덩이에 Spaulding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습니다. 저는 스몰 사이즈를 착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엉덩이에 로고가없고 바지 뒤쪽에 S로 스타일을 변경했습니다. 나는 그 중 매체가 필요했습니다. 괜찮은. 약간의 시행 착오를 겪었지만 컷은 확실히 더 작았습니다.

 

이번엔 해외에서 각광받는 요가복 브랜드 소개였어요. 다음 글에선 요가 상의 브라와 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